뉴스 & 이벤트

Fasoo의 새로운 소식 및 정보를 공유 드립니다.

뉴스 및 보도자료

파수·지니언스·넷앤드·소만사, 아태 지역 대상 웨비나 공동 개최

2020.06.02

파수, 지니언스, 넷앤드, 소만사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코리아 넘버원 시큐리티 솔루션즈 웨비나'를 공동 개최하기로 했습니다.

이번 공동 마케팅은 해외 비즈니스 정보 교류를 시작으로 아태 지역에 한국의 보안 솔루션을 소개하고 고객 경험을 공유하는 것이 골자입니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전통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 방식인 대면 미팅, 출장, 대형 세미나 등이 현실적으로 불가능해 지고 협업 없이는 시장 파이를 키울 수 없기 때문에 보안업계가 손을 맞잡았습니다.

특히 참여기업은 국내 보안 분야별 시장점유율 선두권 기업으로 솔루션 영역이 겹치지 않아 시너지 효과가 가능합니다. 이미 아태지역에 파트너를 보유하고 매출을 올리고 있다는 점에서 비즈니스의 실질적인 협력이 가능한 이상적 모델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2일 오후 2시부터 각 사의 아태 지역 파트너사 30여개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파수의 DRM 솔루션, 지니언스 NAC 솔루션, 넷엔드 IAM 솔루션, 소만사 DLP 솔루션을 차례로 선보이게 됩니다. 온라인 웨비나 형태의 첫 협력 사례를 발판삼아 향후 그 대상을 고객까지 확장하고 솔루션 통합 제안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참여 기업 4개사 관계자들은 “아태지역 시장 확대를 위해 국내 보안 영역별 솔루션 1위 기업이 뭉친 것이 일차적인 의의가 있다”며 “글로벌 시장 개척의 한계를 극복하는 협력 모델로 변화·발전시켜 코로나 선진국에 이어 보안 산업의 선진국임을 전 세계에 알리는데 총력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